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컴퓨터 무료 플래시 하기

by 돈바울 2020. 12.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컴퓨터 무료 플래시 하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전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입니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즐겨했던 이게임을 이제는 집에서 매우 간단하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그럼 오늘은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조작키


시작: 엔터
     
이동: ←,↑,↓,→

점프: 스페이스

공격 : Ctrl , Shift

 

 

2.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시작

 

 

 

3.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공략 플레이 영상

 

 

 

오늘은 슈퍼마리오 게임하기를 준비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실지도 모르지만 너무 쉽게 게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모드와 키 변경 스테이지 변경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스테이지를 선택하여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슈퍼마리오 게임하기가 고전 게임이긴 하지만 게임의 완성도와 추억까지 더해저 요즘 게임과 비교를 해도 재미로는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 강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슈퍼마리오 게임하기를 예전에 많이 즐겼던 분들이라면 한번 도전해 볼만한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설치가 필요 없이 바로 실행이 가능합니다. 즐겁게 즐겨 주시면 좋겠습니다.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슈퍼마리오 게임하기는 이렇게 맵 옵션을 선택한다면 원하는 맵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모드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는 다양한 적들과 함정을 피해서 도착지까지 도착하면 클리어하는 단순한 게임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우 단순하다고 생각하는 룰이지만 막상 하면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게임을 하는데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사양의 PC가 필요한 것이 아니므로 저사양의 PC에서도 얼마든지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즐겁게 플래시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인터넷으로 무료다운로드 필요 없이 바로 실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PC만 준비되어 있다면 어디서든지 실행이 가능합니다.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는 다양한 맵이 존재를 합니다. 지하 하늘 물속 등 다양한 장소도 이동을 하고 등장하는 적의 몬스터 또한 다양한 존재로 각각의 교유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슈퍼마리오 게임하기는 단순하지만 정말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이 존재합니다. 적들과 부딪히면 죽는 단순한 방법이지만 적들의 패턴도 다양하게 존재를 하기 때문에 피해 다니기가 쉽지 않습니다.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지금까지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컴퓨터 무료 플래시 하기을 알아봤습니다. 고전 게임으로 많은 사람들의 추억속에 게임이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즐겨하는 게임입니다. 이제는 설치 없이 PC에서 바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손쉽게 이용을 하여 이제는 쉽게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2020/12/04 - [플래시게임] - 고전게임 추천 Street Hoop 오락실 농구 플래시 무료 실행

 

고전게임 추천 Street Hoop 오락실 농구 플래시 무료 실행

고전 게임 추천 Street Hoop 오락실 농구 플래시 무료 실행입니다. 예전에는 스포츠 관련 게임이 거의 없었는데 스포츠 관련 오락실 게임으로 정말 많은 인기를 얻었던 게임입니다. 오락실에 들리

ehsqkdnf.tistory.com

 

2020/12/03 - [플래시게임] - 오락실 게임 삼국전기 고전 게임 추천 (숨겨진 캐릭터 고르는 방법)

 

오락실 게임 삼국전기 고전 게임 추천 (숨겨진 캐릭터 고르는 방법)

어렸을 적 오락실 게임 에서 많이 즐겼던 오락실 게임 삼국전기 고전 게임 추천 (숨겨진 캐릭터 고르는 방법) 입니다. 아마 이게임 이름은 모르더라도 한 번쯤은 해보셨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ehsqkdnf.tistory.com

 

2020/12/03 - [플래시게임] - 다음플래시게임 노숙자의 난 7 액션 게임 추천

 

다음플래시게임 노숙자의 난 7 액션 게임 추천

다음플래시게임 노숙자의 난 7 액션 게임 추천입니다. 무료플래시게임으로 설치 없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컴퓨터 견적 필요없이 바로 저사양에서도 바로 실행을 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

ehsqkdnf.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