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고군분투 게임하기 한게임 고양이 닌자 플래시

by 돈바울 2020. 12. 7.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군분투 게임하기 한게임 고양이 닌자 플래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게임 플레시에서 제작한 플래시 게임은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은 단순 조작으로 매우 쉽지만 게임의 중독성이 강해서 한번 시작을 하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진행하는 그런 게임입니다.

 

 

고군분투

 

 

고전 게임으로 많은 사람들이 한번쯤은 해봤을 게임이지만 오랜 세월이 지났어도 완성도 높은 게임성은 요즘 어느 게임과 비교를 해도 뒤쳐지지 않습니다. 그럼 저와 함께 고군분투 게임을 시작해 볼까요

 

 

고군분투

 

 

1. 고군분투 조작 하는 방법


마우스 사용 

마우스 왼쪽 1클릭 - 점프 
마우스 왼쪽 2클릭 - 점프 + 뚫어뻥 발사
마우스 왼쪽 2클릭 상태유지 - 고군이가 뚫어뻥을 건물에 붙인체 재주 넘기



2. 고군분투 게임하기 시작

 


처음 고군분투를 하시는 분들은 어떤 방식의 게임인지 알기 위해서 튜토리얼을 진행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렵지 않은 조작 방법이지만 게임의 방법을 숙지하고 게임을 진행을 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고군 분투 게임은 순발력과 센스가 주로 필요한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합니다.

 



 게임은 기본적인 고양이 닌자의 와이어 액션 게임입니다. 고양이에 닌자의 옷을 입은 캐릭터가 지붕위를 뛰어 다니면서 장애물을 넘고 지붕위에 나오는 동전을 많이 먹는 게임입니다.

 

 

고군분투



기본 동작은 고양이가 앞으로 뛰어가면 마우스 왼쪽을 클릭하여 점프를 합니다. 점프를 하게 된다면 다시 왼쪽 마우스 클릭 그럼 다시한번 점프를 하게 되어 지붕 사이를 뛰어 넘고 다음으로 계속 전진을 하게 됩니다. 너무 일찍 점프를 누르거나 너무 늦게 누른다면 지붕아래로 떨어지게 되어 게임이 끝나게 됩니다.


고군분투


가장 어려운 난이도라고 표현되는 다시 이어하기가 없다는 것입니다. 오랜 시간을 들여서 새로운 기록을 갱신하고 나가고 있다가 아쉽게 게임이 끝나게 된다면 거기서 바로 종료가 됩니다. 아쉬워도 바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을 해야 합니다. 

고군분투

 


고군분투에세 고양이닌자가 뚫어뻥을 쏘고 스파이더맨처럼 줄에 매달려 다음 지형으로 넘어갑니다. 한번 점프로 멋지게 날아 올라서 한번더 뚫어뻥을 쏘는 모습은 스파이더맨의 모습을 보는거와 같이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 줍니다.

 

 

고군분투



뚫어뻥을 발사하고 벽에 고정이 되었다면 마우스 왼쪽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앞으로 줄을 붙잡고 날아 가게 됩니다. 이렇게 쭉 앞으로 나아가다가 마우스 왼쪽 버튼에서 손가락을 떼주면 고양이 닌자가 앞으로 재주를 넘으면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이역시 타이밍이 중요하기 때문에 점프과 놓는 시점의 타이밍을 몸으록 익혀 두는 것이 좋습니다.

 

고군분투



지붕에 안정적으로 착지를 하면 이제 게임을 계속진행을 하게 됩니다. 고군분투 게임에서의 가장 어려운 부분인 뒤로 갈수록 줄을 매달고 넘어야할 장매물들이 점점 많이 늘어나면서 점프와 타이밍을 적절하게 잘 써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중독성이기도 합니다.

 

 

고군분투
고군분투

 

어느정도 게임을 진행을 하게 되면 바닥은 없고 줄로만 넘어야 하는 지형도 나오기 때문에 갑자기 어려운 난이도에서 많은 사람들이 실패를 맛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리듬 게임처럼 타이밍과 박자감각이 있다면 쉽게 클리어를 할지도 모릅니다.

 

고군분투
고군분투



이제 게임의 방법을 알았습니다. 게임을 시작하여 실전에 돌입하면 됩니다. 고군분투는 땅에 떨어지지 않고 골인지점까지 가면 되면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나오는 동전을 다 먹으면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면 됩니다. 스테이지는 총 6개로 이루어져있어 뒤로 갈수록 매우 어려운 맵이 나오게 됩니다.

 

고군분투
고군분투

 


앞으로 자동으로 뛰어가는 고군이는 맵을 진행을 하면서 나오는 황금동전을 모두 먹는다면 퍼팩트 게임으로 간주하여 보너스 점수까지 받게 됩니다.  이렇게 장애물과 나오는 장애물들을 모두 넘고 나오는 동전들을 모두 먹는다면 최고의 점수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고군분투

 


이제 고군분투를 시작하시고 최고의 점수를 향해서 연습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기록을 계속해서 뛰어넘다 보면 언젠가는 고군분투의 고수가 되어 있을겁니다. 

 

 

고군분투

 

 

요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만큼 시간을 어떻게 보내야 하는 고민을 하는 분들에게 고군분투 게임하기 한게임 고양이 닌자 플래시는 좋은 방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지루하고 심심한 시간에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서 좋은 시간을 보내셨으면 합니다.

 

 

 

2020/12/04 - [플래시게임] - 2인용게임 피카츄배구 무료 다운로드 조작 방법

 

2인용게임 피카츄배구 무료 다운로드 조작 방법

2인용게임 피카츄배구 무료 다운로드 조작 방법입니다. 피카츄게임하면 떠오르는 배구입니다. 오래된 게임으로 예전 학창 시절 학교에서 친구들과 한 번씩 즐기던 게임으로 당시 2인용이 가능

ehsqkdnf.tistory.com

 

 

2020/12/04 - [플래시게임] - 캔디크러쉬 사가 최신 모바일 게임을 플래시게임으로 하는 방법

 

캔디크러쉬 사가 최신 모바일 게임을 플래시게임으로 하는 방법

캔디크러쉬 사가 최신 모바일 게임을 플래시게임으로 하는 방법입니다. 설치 필요없이 바로 실행이 가능ㅎ 플래시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바로 시작 버튼만 누

ehsqkdnf.tistory.com

 

 

2020/12/03 - [플래시게임] - 오락실 게임 삼국전기 고전 게임 추천 (숨겨진 캐릭터 고르는 방법)

 

오락실 게임 삼국전기 고전 게임 추천 (숨겨진 캐릭터 고르는 방법)

어렸을 적 오락실 게임 에서 많이 즐겼던 오락실 게임 삼국전기 고전 게임 추천 (숨겨진 캐릭터 고르는 방법) 입니다. 아마 이게임 이름은 모르더라도 한 번쯤은 해보셨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ehsqkdnf.tistory.com

댓글